주목할만한 5가지 최신 NFT dapp 플랫폼

    0
    1229

    주목할만한 5가지 최신 NFT DAPP 플랫폼

    수집품으로서의 NFT의 가능성은 누구나 이야기 할 수 있는 것이지만 디지털 데이터 희소성 개념에서 일부 회사들은 NFT의 실제 잠재력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고 있습니다. 수집품의 유용성을 확대하거나 완전히 다른 방식으로 NFT를 사용하는 이러한 차세대 dapp은이 한계를 뛰어 넘는 흥미로운 트렌드가 되고 있습니다.

    더 이상 NFT에 대한 뉴스에서 벗어날 수 있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iPhone을 조작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당신의 어머니조차도 자신의 그림을 NFT로 만들고 싶다고 말씀하실 것입니다. 사람들의 관심과 함께 새로운 사용 사례들이 지속적으로 등장합니다. NBA 는 수집품을 판매 할뿐만 아니라 게임에서 중요한 순간의 하이라이트도 판매합니다. Mick Jagger는 코로나로 인한 어려움으로 돈을 모으기 위해 NFT 밴드를 경매하고 있습니다.

    사실, 이러한 흥미로운 사용 사례는 NFT의 잠재력의 표면을 건드리지도 않았습니다. 지금은 참신한 것처럼 보일지 모르지만 기술이 여전히 탐구 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NFT 기술의 핵심은 최근까지 불가능 해 보였던 개념인 디지털 데이터의 희소성을 도입합니다. 이 새로운 도구를 사용하면 미래에 어떤 혁신적인 플랫폼이 구축 될지 예측할 수 없습니다. 최근에 이러한 dapp들의 구축 사례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Splyt

    첫 번째 소개해드릴 플랫폼은 목록의 첫 번째는 NFT를 완전히 현실과 접목시킵니다. 디지털 자산을 나타내는 대신 Splyt의 eNFT(전자상거래 NFT)는 실제 항목을 나타냅니다. 브랜드와 판매자는 자신의 제품을 eNFT로 등록하여 글로벌 업데이트 블록 체인 재고 시스템을 만들 수 있습니다. 이는 NFT를 두 번 판매 할 수 없기 때문에 이중 판매를 방지합니다. 각 항목의 eNFT는 정품 인증서 역할을 하여 모조품 및 위조로부터 보호합니다. 제품의 역사와 평가는 언제나 추적이 가능합니다. 제휴사가 계약을 협상 할 필요 없이 모든 제품을 리스팅하고 판매 할 수 있도록 하는 내장 커미션이 있습니다. 상품이 팔리면 즉시 대금이 지급되며 프로토콜은 평판을 추적하고 분쟁을 줄이고 중재를 용이하게 합니다. 

    모든 시장, 제휴사 또는 판매자는 여기에서 자신을 집으로 만들 수 있으므로 Splyt 를 마켓플레이스로 만들 수 있습니다. 이제 전자상거래를 분산 시킬 때입니다. 너무 적은 플랫폼에서 너무 많은 점유율을 독점하는 것은 현재도 그렇고 앞으로도 큰 문제를 불러올 수 있습니다. 공정 시장 프로토콜에 투표 할 수 있도록 일부 SHOPX를 선택하십시오 .


    AnRKey X

    암호화 세계에 대해 게임화 된 모든 것을 가져와 NFT와 결합하여 AnRKey X 를 형성 하십시오. 게임을 만들고 게임 내 아이템을 시장에서 사고 팔고 거래 할 수 있는 올인원 게임 플랫폼입니다. 그들은 심지어 그룹을 서로 대립하고 어떤 풀이 다른 풀을 능가할 수 있는지 확인하여 유동성 마이닝을 게임화했습니다. AnRKey X 팀이 자체 게임과 멋진 전리품을 만드는 동안 누구나 게임 dapp을 구축하고 gDEX (분산형 금융 게임 플랫폼 거래소)에서 자신의 희귀 아이템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브랜드를 유지하기 위해 그들의 거버넌스 토큰 ANRX – 아케이드 토큰 이라고 부릅니다 . 이 토큰을 통해 사용자는 NFT를 사고 팔고, 보상을 위해 경쟁하고, 농장 수확과 유동성 채굴을 위해 지분을 확보 할 수 있습니다. 아케이드와 마찬가지로 토큰을 사용하여 게임을 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흥미로운 점은 플레이 하지 않는 게임의 NFT를 소유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게임의 아이템에 생명을 불어 넣습니다.


    Decentraland

    이미지

    디센트럴랜드는 피할 수 없었고 그들은 훌륭한 일을 하고 있습니다. 사용자가 아바타를 커스터마이징하고 디지털 마켓 플레이스에서 구매 및 판매 할 수 있는 분산형 가상 세계입니다. 하지만 그게 전부가 아닙니다. 토큰화 된 가상 토지의 일부인 LAND 토큰을 구입하여 적합하다고 생각되는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도 있습니다. 이 모든 것은 내부 디지털 통화 및 거버넌스 토큰 인 MANA 에 의해 촉진됩니다 . 

    디센트럴랜드 코인 전망 : MANA 시세와 호재

    우리는 이 놀라운 잠재력의 시작을 목격하는 것에 불과합니다. 사람들은 자신을 표현하고 아무도 생각하지 않은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는 창의적인 방법을 찾을 것입니다. 아무도 생각하지 못했던 방식으로 수익을 창출 할 수 있도록 제작자에게 월별 급여를 지급하기도 합니다. 이 시점에서 브랜드와 디자이너도 발을 담그고 있습니다. 두 번째로 큰 NFT 플랫폼 인 Decentraland는 곧 다양한 유형의 사람들에게 널리 사용되는 놀이터가 될 것입니다. 


    NFT20

    초기 단계에 있지만이 프로젝트는 빠르게 확장하는 NFT 시장에 매우 유용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하는 일은 각각의 수집 가능한 NFT 프로젝트에 특정한 NFT 풀을 만드는 것입니다. 새 NFT가 해당 프로젝트의 풀에 추가 될 때마다 해당 프로젝트의 이름으로 100 개의 토큰이 발행되어 소유자에게 제공됩니다. 이것은 NFT 시장에서 유동성을 창출합니다. 그런 다음 소유자는 해당 토큰을 사용하여 풀에서 다른 NFT를 구매하거나 Uniswap에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가치는 해당 풀의 고유 한 토큰에 대한 수요에 따라 달라집니다. 

    NFT 및 파생 상품에 대한 흥미로운 해석으로 투자자가 자신의 판단에 따라 특정 조각을 찾고 구매할 필요 없이 프로젝트 전체에 대해 추측 할 수 있습니다. NFT20의 MUSE 토큰을 부여 관리 권한만 어느 정도 적정선에서 수용하길 바랍니다. 제작자는 수익에 굶주린 시장의 밀고 당기는 일에 굴복하지 않고 프로젝트를 확장할 수 있을 것입니다.


    0xcert

    그리고 물론, 마침내 우리 자신의 NFT를 만드는 방법이 생겼습니다. 그러나 Oxcert 는 수집품을 만드는 것뿐만 아니라 인증서 및 자격 증명에서 계약 및 물류에 이르기까지 모든 종류의 데이터를 토큰화할 수 있는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물론! 수집품도 만들 수 있습니다. 이 플랫폼은 새로운 프로젝트가 NFT 사용을 프로젝트에 통합하도록 하여 블록 체인 채택을 가속화하고 NFT 시장을 더욱 확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그들의 ZXC 토큰은 매우 흥미로운 방식으로 사용됩니다. 우선, 그 가격은 거래 가격에 관계없이 시스템 내에서 항상 동일하게 0.42 유로로 평가됩니다. 그런 다음 토큰은 1 : 1 비율로 각 개별 dapp의 토큰과 상호 작용합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ZXC 를 사용하여 서비스 비용을 지불 하면 ETH 가스 요금을 회피하는 마찰없는 마이크로 경제가 생성됩니다. 

    NFT가 할 수 없는 것은 없는 것 같고 우리가 그들과 상호 작용하는 방식도 증가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프로젝트를 고려할 때 이 기술이 인터넷 진화의 다음 단계를 여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