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가장 비싸게 팔린 NFT 토큰 순위 Top 5

    0
    1246

    NFT에 대한 관심이 고조되고 시간이 지나가면서 겉보기에 쓸모없는 NFT가 엄청나게 높은 가격에 팔리고 있는 미디어의 자극적인 보도가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NFT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는 사람은 많지 않으므로 이 특이한 현상에 대한 간단한 현황을 작성하기로 결정했습니다.

    또한 지금까지 판매 된 가장 비싼 NFT 5 개 순위를 매기는 것이 매우 흥미로울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렇다면 NFT는 무엇입니까? 약어는 “대체 불가능한 토큰”의 의미로 이러한 종류의 모든 토큰이 고유함을 의미합니다. 그리NFT 토큰의 도움으로 창작자는 디지털 객체의 소유권을 보장하는 문제를 해결 했습니다 . NFT를 사용하면 일부 디지털 자산의 소유자는 이 자산이 변하지 않고 영원히 보호 될 것임을 확신 할 수 있습니다.

    현재 이러한 토큰의 주요 적용 분야는 게이머가 게임 경험을 개선하기 위해 고유 한 무기 및 기타 디지털 자산을 구매하는 게임 산업입니다.그러나 매달 다른 산업의 프로젝트에서 NFT를 모델로 구현하는 사례가 점점 더 많아집니다. NonFungible.com에 따르면 NFT는 다음과 같이 배포됩니다.

    1. 게임 : 41%
    2. 수집품 : 29%
    3. 부동산 : 13%
    4. 트레이딩 카드 : 7%
    5. 도메인 : 6%
    6. 아트워크 : 4%

    이제 지금까지 가장 비싸게 거래된 NFT 토큰의 가격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5위 : Decentraland

    디센트럴랜드의 토지 구획인LAND(랜드)

    Digital object: Land at 22,2

    가격 : 345 ETH

    Decentraland 가상 공간-이더 리움 블록 체인 기술을 사용하여 구현 된 분산 형 플랫폼입니다.

    Decentraland의 핵심 개념은 가상 토지의 영역 인 Ethereum의 스마트 계약으로 뒷받침되는 희소 한 디지털 자산 인 Land입니다. 토지 소유권은 NFT에 의해 확보됩니다. 비결은 플레이어가 자신이 소유 한 가상 땅이나 공공 장소에서만 이동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따라서 가상 땅은이 게임에서 매우 중요하며 22,2의 지역 은 게임에서 유리한 위치로 인해 미친 345 ETH 에 판매되었습니다 .

    4위 : F1 Delta Time

    Digital object: 1–1–1

    가격 : 415.9 ETH

    1-1-1 은 이더 리움 블록 체인 기반 게임 인 F1® Delta Time에서 출시 된 최초의 자동차입니다.

    이 게임은 독특한 자동차, 액세서리, 심지어 운전자까지 수집, 판매 및 교환 할 수 있는 Formula 1 팬을 대상으로 하며 이러한 디지털 개체를 사용하여 경쟁 할 수도 있습니다. 1-1-1은 F1® Delta Time 게이머에게 일종의 신성한 감각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엄청난 양의 ETH에 판매되었습니다.

    3위 : Decentraland

    Digital object: 12600 ㎡

    가격 : 514ETH

    순위에서 세 번째로 가장 비싼 NFT 는 이더 리움 플랫폼을 기반으로 한 분산 형 가상 현실 플랫폼 인 Decentraland 에서 나옵니다 . 위에 표시된 것처럼 Decentraland의 주요 자산은 Land로 제한되어 있으며 사용자에게 핵심 가치가 있습니다.

    또한 구매 당시 남은 토지가 매우 적다는 사실을 알아 두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래서 12600㎡의 거대한 대지가 그토록 높게 평가 된 것입니다.

    2위 : CryptoKitties

    Digital object: Dragon

    가격 : 600 ETH

    지금까지 판매 된 가장 비싼 NFT 중 하나는 유명한 CryptoKitties 게임의 수집 가능한 고유 캐릭터 인 Dragon이었습니다. 이 온라인 게임을 통해 플레이어는 다양한 유형의 가상 고양이를 구매, 판매, 수집 및 번식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이더 리움 블록 체인을 사용하는 DAPP입니다. CryptoKitties의 디지털 고양이가 엄청난 가격에 판매 된 것은 이번이 처음이 아니라 가장 비싼 가격입니다.

    1위 : CryptoPunks

    Digital object: Alien

    가격 : 605 ETH

    NFT 세계에 대한 가장 최근의 신선한 기록은 CryptoPunks 아트 플랫폼 의 매우 희귀한 수집 가능한 외계인 캐릭터에 속합니다.

    기본적으로이 디지털 객체에는 구현이 없습니다. 그것은 예술 작품으로 인식되며 가장 오래된 CryptoPunks 세계 캐릭터 중 하나입니다. 현재이 작품의 소유권을 확보하는 NFT는 역사상 가장 비싼 토큰입니다.

    거래 규모를 강조하기 위해 거래 시점에 605 ETH가 $761,889 한화로 8억 5천만원이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습니다.

    결론적으로, 이러한 디지털 객체의 소유권을 확보하는 NFT에 대한 요구는 매우 주관적이고 독특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NFT는 이러한 종류의 토큰을 적용 할 수있는 플랫폼이 계속 확장되고 있기 때문에 수익성있는 투자를위한 흥미로운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