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센트럴랜드 코인 전망 : MANA 시세와 호재

지난 몇 달 동안 Decentraland 암호 화폐의 가격이 많이 상승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INR의 Decentraland 가격 예측을 살펴볼 것입니다.

0
1289

암호 화폐는 올해 엄청난 대중적 영향을 미쳤으며, 코로나가 전 세계적으로 확산되면서 수백만명의 사람들이 암호 화폐에 투자하기 시작했습니다. 오랫동안 금융 분석가와 전문가들은 암호 화폐를 의심했습니다. 그러나 지난 1 년 동안 Snoop Dogg 및 억만 장자 Elon Musk와 같은 가장 인기있는 유명인조차도 다양한 암호화폐를 지지하기 시작했습니다. 

비트코인은 일반 대중이 암호 화폐의 잠재력을 인식하게 한 최초의 주요 암호 화폐였습니다. 그런 다음 다른 암호 화폐를 구축 할 수 있는 플랫폼이 된 이더리움이 등장했습니다. 그 이후로 수천 개의 암호 화폐가 등장했지만 소수만이 매우 인기를 얻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Decentraland라는 새로운 암호 화폐가 많은 관심을 받고 있으며 가격이 작년에 크게 올랐습니다. Decentraland 및 Decentraland 가격 전망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Decentraland Crypto (MANA) 란 무엇입니까?

디센트럴랜드는 블록 체인 기술을 기반으로 한 가상 현실 플랫폼입니다. 디센트럴랜드는 영화 ‘트론’또는 ‘레디 플레이어 원’에 묘사 된 메타버스와 같은 가상 세계인 동시에 현실 세계입니다. 디센트럴랜드사용자는 세계의 가상 화폐 (MANA)를 사용하여 가상 세계에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디센트럴랜드 가상 세계 내에서 소유권을 확인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NFT 토큰 형태로 부동산을 구매할 수 있습니다.

Decentraland는 2017 년에 수행 된 2,400 만 달러의 초기 코인 제공 ( ICO )에 이어 출시되었습니다. 가상 세계는 2019 년에 클로즈 베타를 시작하고 2020 년 2 월에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그 이후로 사용자는 다양한 경험을 만들었습니다. 인터랙티브 게임, 거대한 3D 장면 및 기타 다양한 인터랙티브 경험을 포함한 LAND의 소포.

Decentraland는 MANA와 LAND의 두 가지 토큰을 사용합니다. MANA는 대체 불가능한 ERC-721 LAND 토큰을 획득하기 위해 소각되어야 하는 ERC-20 토큰입니다. MANA 토큰은 또한 Decentraland 마켓 플레이스에서 다양한 아바타, 웨어러블, 이름 등을 지불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디센트럴랜드의 모든 거래는 디센트럴랜드가상 네트워크를 지원하는 MANA 암호화를 사용해야 합니다. 디센트럴랜드가 무엇인지 더 잘 이해하려면 아래 동영상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달 동안 NFT의 개념이 대중화됨에 따라 디센트럴랜드와 암호 화폐 MANA의 인기가 폭발했습니다. 사람들은 대부분의 주요 암호 화폐 거래소에서 사용할 수있는이 가상 세계와 상호 작용하기 위해 MANA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디센트럴랜드 마나코인 가격 전망

이 기사를 쓰는 시점에서 코인마켓캡의 디센트럴랜드 마나 코인 가격은 1,420원입니다. WazirX MANA 차트에 따라. 많은 투자자들은 디센트럴랜드가 훨씬 더 상승 할 수있는 상당한 기회가 있다고 믿습니다. 암호화 전문가는 MANA 암호화에 대해 낙관적인 견해를 가지고 있으며, 코인이 향후 성장 가능성이 더 크다고 믿습니다. DigitalCoinPrice 웹 사이트에 따르면 디센트럴랜드의 가격은 2년 안에 3.5달러 또는 약 4,000원까지 올라갈 수 있습니다. 그러나 암호 화폐 시장은 변동성이 매우 높으므로 사람들은 코인에 투자하기 전에 자체 조사를 해야 합니다. 코인은 게임과 직접적으로 연관되어 있는 만큼 게임의 업데이트 소식과 활성 이용자수에 따라 지속적으로 지켜봐야 할 것입니다.

디센트럴랜드는 지난 24시간 동안 0.18 상승했습니다. 현재 코인마켓캡 순위는 #67위이며, 실시가총액은 2,247,416,411,748원입니다. 순환 공급량은 1,580,486,421 MANA코인으로 최대 공급량을 이용할 수 없습니다

Decentraland 거래 최상위 거래소는 현재 BinanceHuobi GlobalOKExCoinTiger 및 입니다. 그 외에 다른 거래소의 가격도 참조해보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