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키티 NFT 하는법, 수익성 원리 #1

0
1257

크립토키티 NFT 하는법 및 원리 – 초급에 대해서 시작하겠습니다. 크립토키티는 시작하거나 ETH를 낭비하거나 버는 곳에 무척 까다로운 곳이 될 수 있다. 올리는 데 까다로운 곳이 될 수 있습니다. 이 가이드는 수익성있는 플레이의 원칙을 설명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게임에서 쓰레기를 구분하는 것 그리고 과정에서 불필요한 ETH를 낭비하지 않는 것이 첫번 째 목표이다)

이 기사는 일련의 플레이 “레벨”로 작성되며 점차 난이도가 증가합니다. (게임에 대한 이해와 사용 가능한 예산 필요)

Pranked의 2018년 기사를 기반으로 작성되었지만 그 사이에 많은 것들이 변화하고 업데이트 하였기 때문에 그러한 내용을 보완하는 것을 목표로 하겠습니다.

1. 초보자 (0.1ETH 미만/0고양이)

아마도 누구나 가열차게 저 화면을 보면서 시작하실 겁니다. 실제로 지금까지 가장 비싸게 팔린 NFT 토큰 순위 2위에는 크립토키티 NFT가 랭크되어 있죠. 일단 이 단계에서는 고양이를 번식하는데 큰 이익을 기대해서는 안 됩니다. 장기적인 관점에서 낭비하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1. 이 규모의 예산의 첫 번째 규칙은 고양이를 거의 번식시키지 않아야 한다는 것입니다. 0.008 번식 비용은 큰 위험이며 다른 플레이어가 당신보다 더 나은 고양이와 실패에 대한 더 많은 관용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확률이 쌓입니다. 번식은 크립토키티를 하는 한 가지 방법 일 뿐입니다.

2. 고양이와 시장을 조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 할 준비를 하세요. 이 정도의 예산으로 우리는 기회를 찾아 내고 차익 거래를 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3. 가스비은 우리에게 많은 예산이 없기 때문에 우리에게 매우 중요합니다. 그래서 Dapper를 사용하여 최대한 저렴한 가격에 가스비에 들어가는 것이 중요합니다.

4. 크립토키티 디스코드에 동참하고 자신을 소개하고 친구를 사귀십시오. 활동적인 커뮤니티 회원은 종종 다른 사람으로부터 선물을 받고, 보상 / 이익에 대한 대가로 그들을 위해 키티 관련 작업 (예 : WCK 번식)을 수행하기 위해 노련한 플레이어와 거래를 체결 할 수도 있습니다.

전략

  • 뒤집기 : 시장에서 작고 안정적인 수익으로 뒤집을 수 있는 기회가 종종 있습니다. 틈새 시장을 찾아서 활용하십시오. 큰 손들이 고양이를 판매할 때 민첩한 사람에게 이익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예를 들어 Gen:0 고양이는 최근 일부 사람들이 재고를 판매하면서 0.1의 시세로 떨어졌지만 이제 하한가는 0.14로 돌아왔습니다. 이는 단 1-2 주 만에 40 %의 수익율입니다. 번식을 마친 Fancies도 마찬가지입니다 (종일가가 종종 매진되고 나중에 약간 더 높은 수준에서 가격이 안정화되기 때문에). 보석이 달린 고양이는 동일한 뒤집기 기회를 제공 할 수 있으며 (진짜 수익과 가짜 수익을 혼동하면 안됩니다. 오래된 고양이 (10만 ID 이하)도 마찬가지입니다. 규칙은 틈새 시장을 찾고, 특정 시장을 일반 플레이어보다 더 잘 이해하고 기회가 발생하면 신속회 뛰어드는 것 입니다.
  • WCK 교환 : WCK 의 도입으로 초보자에게도 새로운 수익 창출의 기회가 열렸습니다.WCK는 실제 크립토키티를 거래하는 토큰입니다. 따라서 WCK 토큰을 보유하고 있다면 계약에있는 모든 고양이와 거래 할 수 있습니다 . 즉, 자신의 고양이를 사용하여 토큰을 얻은 다음 계약에서 바닥보다 더 많이 팔 수 있는 고양이 (예쁜 고양이, 저세대 고양이 등)를 찾으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세대/특성 측면에서 쓰쓰쓰(쓰레기를 위한 쓰레기 번식의 쓰레기)가 될 수 있다는 것을 염두에 두십시오.
  • WCK 차익 거래 : 때때로 차익 거래 옵션을 생성하는 WCK 가격과 고양이의 하한가 (역사적으로 20-30 %) 사이에 차이가 있습니다. 토큰을 사용하여 고양이를 하한가에 팔고 더 많은 WCK를 구입하십시오. 또는 그 반대입니다. 작게 시작하고 더 크게 성장하세요! 이것은 비록 이득이 영광스럽지 않더라도 플레이를 수익성 있게 만드는 가장 위험하지 않은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귀하의 목표는 WCK와 ETH를 모두 축적하는 것입니다.
  • WCK 거래 : WCK 거래는 다른 코인 거래만큼 수익성이 있습니다. 역사적으로 가격은 0.001에서 0.0022 사이로 이동 했으므로 0.0011에 매수하고 0.0022에 매도했다면 ETH가 두 배가 될 것입니다. 가격이 적립 영역에 도달하면 (0.0013 미만) 구매하고 종료되면 (0.0015 이상) 판매합니다. 더 커질수록 더 많은 부분을 사고 팔 수 있어 전반적인 수익이 증가합니다!

이런식으로 초보자들은 시세차익을 노리는 것을 권장합니다. 이것은 결단코 프린세스 메이커나 디지몬, 포켓몬 같은 당신이 상상하는 그런 번식 게임이 아닙니다. 자칫하면 큰 EHT를 날릴 수 있다는 점만 알아두세요. 그러면 다음번에는 중급 가이드를 가지고 돌아오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