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립토키티 NFT 하는법, 중급에서 최고가 #2

0
1209

# 2 중급 플레이 (0.1 ETH ~ 5 ETH)

크립토키티 NFT 하는법, 수익성 원리 #1

크립토키티 NFT 하는법, 중급에서 최고가 #2

이번편에서는 본격적으로 크립토키티를 이용하여 돈버는 법에 대해서 알려드리겠습니다. 지금쯤이면 고양이가 몇 마리 있고 시장과 게임의 메커니즘에 대해 어느정도 알고 있을 것입니다. 과감해지고 흥미진진한 번식 프로젝트 나 Fancy Chases를 하고 싶어지는 유혹이 있기 때문에 위험한 단계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당신은 여전히 ​​모든 좋은 일이 순식간에 사라질 수 있다는 사실을 기억해야 합니다. 안전하게 자신의 자산을 지키는 것이 중요할 것입니다.

전략

  • Fancy Chases 제공 : 때로는 고양이를 번식시키는 것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Fancy Mat라는 용어는 신규 또는 기존 팬시 고양이를 만들 가능성이 높은 고양이와 의미합니다. (해당 레시피에 맞는 특성의 2/4) 그들은 새로운 형태를 띄고 있는 때문에 초기에 모든 플레이어가 원하는 모프입니다. 라이브 스트림/커뮤니티 이벤트 중에 새로운 멋진 레시피가 종종 놀림을 받습니다. 일단 특성이 확인되면 충분히 빠르면 다른 플레이어보다 먼저 매트를 구매하고 수익을 위해 뒤집거나 판매를 위해 더 많은 매트를 번식하여 ETH를 벌 수 있습니다. 위험이 높지만 잠재적으로 더 많은 보상이 있습니다. 당신이 공상에 빠질 가능성이있는 두 개의 매트를 모을 수 있다면, 그것이 주요 전략 / 목표가 아니더라도 모든 품종에 대한 복권 티켓을 자신에게 줄 수도 있습니다. 나는 이상 지출 위험을 감수하지 않을 것입니다. 처음에는 매트에 1 개+팬시 번식을 시도하며 잘 된다면 0.2–0.4 ETH를 버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2주마다 반복하면서 가능한
  • 플리핑 : 이전 예산 단계와 유사하게 고양이와 시장을 조사하는 데 많은 시간을 투자해야 합니다. 투자 할 ETH가 더 많더라도 연구와 탐색이 중요합니다. 하지만 이제 조금 더 대담하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이익이 있는 Kitt-E 고양이를 사고 팔 수 있게 되었습니다 (0.18 ETH로 하한가를 쳤다가 다시 0.23–0.24로 돌아갔습니다). BIS gen의 M4 고양이는 또 다른 훌륭한 재판매 전략이 될 수 있습니다. (이게 무엇을 의미하는지 모르면 좀 더 플레이하고 오기를 권장해드립니다) 제안은 재판매를 위해 멋진 가치 고양이를 선택하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습니다.
  • 번식: 이 단계의 후반부에서는 선별 된 번식 쌍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가격이 좋은 BIS 고양이 두 마리 (예 : Gen : 3 Gemini 및 Gen : 3 Dioscuri)를 찾을 수 있는 경우 특정 희귀 M4 BIS 고양이 (이 경우 gen : 4 Kaleidoscope) 사육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시간에 따른 수익성 있는 활동이어야 하지만 (mewtation 판매 + 매트 판매) 반품 기간이 매우 길 수 있으므로 대규모로 배당률을 균등화 할 수 있는 충분한 유동성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말할 필요도 없이 먼저 연구를 하고, 번식 %를 알아야 하며, 구매 및 번식 프로젝트를 시작하기 전에 계산을 해야 합니다. 저는 몇 달 동안 2세대 코발트를 사육하고 원래 고양이에 대한 투자를 포함하여 총 0.4개 정도의 수익을 올린 플레이어를 알고 있습니다. 특히 코발트가 필요한 현상이 시작되었을 때, 총 4-5개의 코발트를 판매할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 2 고급 플레이 (5 ETH ~ 100+ ETH)

당신이 해냈습니다. 크립토키티에서도 고수라고 할 수 있을 것입니다. 하지만 사람의 욕심은? 게임을 한 단계 더 발전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고 싶을 것입니다.

  • 번식 : 이제 번식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이익과 유동성을 사용하여 새로운 좋은 BIS 또는 Gen : 0 쌍을 선택하고 현금 흐름을 유동성있게 유지하면서 계속 구축하십시오. 또한 장기적으로 수익성이 있을 수 있는 특정 영역을 식별하려고 노력할 수 있습니다. 다음의 드래곤 모프와 같이 말이죠.
  • Siring : 일단 여러분이 더 나은 고양이를 만들고 몇 가지 번식 프로젝트를 하게 되면, 시링 가치가 있는 고양이와 함께 남게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이것은 크립토키티에서 이익을 얻는 다소 느리지만 결코 실패하지 않는 방법입니다. 약 300 마리의 고양이를 지속적으로 사육하고 있다면 매월 0.15–0.3 ETH를 벌 수 있습니다.
  • 유동성 공급자 : Uniswap을 사용하면 0.3 % 거래 수수료의 ETH와 WCK로 지분을 보유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느리지만 거의 위험이 없는 수익 창출 방법입니다. 이런 식으로 1년에 8-10 %의 이익을 목표로 할 수 있으며, 커뮤니티가 더 잘 거래하도록 돕는 역할을 합니다.
  • 더 큰 베팅 = 더 큰 기회 : 이제 플리핑에서 더 큰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아마 더 편안하게 느낄 것입니다. 몇 주 전에 저는 하루 아침에 10개의 gen : 0을 구입했고 48 시간 후에 다시 판매하여 총 0.3의 수익을 올렸습니다. 고양이가 더 희귀하고 비싸면 차익 거래 잠재력이 높아집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이에 상응하는 낮은 유동성이 있으므로 일정 기간 동안 보유하고 리스크에 대해서 인지하고 있어야 합니다. 지식과 기술이 이득이 되는 것은 크립토키티 네트워크에서도 핵심입니다. 다른 플레이어가 찾고, 가치가 있는 크립토키티가 무엇인지 파악하여 수요가 많은 고양이를 선택하고 판매 할 곳을 알 수 있습니다. Goldded/Diamond cats, 오래된 gen:0s, low cap fancies는 이제 크립토키티의 최고가 순위에 오르는 고양이입니다. 또한 이것을 사용하여 일부 고양이를 구입하고 다른 고양이와 교환 한 다음 수익으로 창출할 수 있습니다.
  • Fancy Chases : Fancy Chase은 게임에서 가장 위험하고 보상이 높은 활동입니다. 새로운 #1 팬시는 5 ETH 이상에 판매 할 수 있으며 상위 10–50 모두 더 높은 가격으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ETH의 여유가 있는 경우에 시작하면서 경우에 Fancy Chase를 시작하고 손익분기점을 유지하기 위해서 매트/팬시를 조기에 판매하고 siring하여 나중에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시스템을 유지하세요. 누가 팬시를 키우고 있으며 가능한 한도가 무엇인지 확인하십시오. 자신의 배당률을 정직하고 냉철하게 평가하십시오. 좋은 매트를 일찍 얻지 못한다면 하지 말고 재빨리 판매로 전환하세요. 레이스 중 높은 확률을 달성하는 것은 수익을 위해 매우 중요합니다. 처음 사육 한 Poison Orchids는 1% 미만의 확률을 가졌고, 이후 단계에서는 +30% 번식률이 진행되었습니다. 또한 Chase는 ETH를 소진하면서 그저 수집하는 것에 끝날 수도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에 대해 괜찮고 ETH로 환전하기 위한 더 긴 일정에 익숙해져야 합니다. Kittypad, Scottland, Winchester, Derek 등 및 기타 전문가를 연구하여 시작하기 전 그들의 초기 Chase 단계에서 무엇을 했는지 알아보세요.
  • FOMO/FUD 주기는 실제이며 중요합니다 : 비트코인은 12개월 동안 3천만원에서 7천만원으로 그리고 다시 5천만원 선으로 이동한 것처럼 크립토키티 시장도 FOMO 및 FUD의 주기로 이동합니다. 영리한 플레이어는 FUD 기간을 사용하여 저렴한 가격으로 시장에서 좋은 품질의 고양이를 구매하고 FOMO 기간을 사용하여 다음 시장주기를 위해 ETH를 축적합니다. 주기는 몇 시간이나 며칠이 아니라 몇 달이고 어쩌면 몇 년이 될 수도 있습니다. 주기에서 우리가 생각하는 위치를 항상 고려하십시오. 6개월 전에 고양이를 위해 많은 ETH를 지불했는데 ETH를 보존했다면 지금은 50 % 더 저렴하게 받을 수 있었습니다. FOMO에 몰두하지 않고 FUD 기간에 불안감을 느끼지 않는 것이 제 생각에 가장 어려운 교훈입니다. 3천만원에 비트코인 구매한 사람들의 교훈을 얻으세요. 요컨대, 예측하기는 어렵지만 무엇보다 주기가 중요합니다.

아, 그리고 마지막으로 중요한 것은… 항상 판매하십시오!